법률.jpg


상업용 부동산중개 전문 리맥스브라이트(대표 최용석)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푸른빌딩 7층 대회의실에서 법무법인 메리트와 법률자문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법무법인 메리트는 서초구 서초대로에 본사가 있고 아파트, 건축물 등 하자소송을 비롯해 경매 집행절차, 건설, 재건축, 토지수용 및 조세소송까지 건설부동산을 포함해 폭넓은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법무법인이다.

 

또 리맥스브라이트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진출해 7100여 개가 넘는 가맹점과 11만명 이상의 에이전트를 거느리며 세계 최대 부동산 네트워크를 가진 글로벌 회사인 RE/MAX를 론칭한 상업용 부동산 중개 전문 기업이다.

 

이번 법률자문 MOU 체결로 리맥스브라이트는 부동산 거래시 발생되는 문제는 물론 분양, 경매, 리모델링 등 건설분야에 대한 법률자문을 받을 수 있고 법무법인 메리트는 리맥스브라이트의 상업용 부동산 중개에 대한 업무를 협업할 수 있어 상호간 협력과 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맥스브라이트 최용석 대표는 이번 법률자문 계약은 중개시장의 보다 투명한 거래질서 확립은 물론 양질의 중개서비스 토대를 구축하기 위한 방안으로 추진됐다라며 앞으로도 선진화된 부동산 중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