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화유로메트로.jpg

대한주택보증이 보증하는 안전한 전세 한화 유로메트로입주 시작

--------------------------------------------------------------------------------------------------------

1,810세대 서울 출퇴근이 편리한 대단지 새아파트 전세

안심대출 적용으로 전세보증금의 최대 80%까지 대출

--------------------------------------------------------------------------------------------------------

한화건설 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우수한 서울 접근성과 안전성으로 인기

대한주택보증 전세상품으로 현재 일부 잔여물량 계약 진행 중

--------------------------------------------------------------------------------------------------------

한화건설이 김포 풍무지구에 짓는 '한화 유로메트로'가 오늘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한화 유로메트로'는 대한주택보증의 '전세금 안심대출'에 가입한 전세상품을 공급 중으로, 현재 일부 마지막 잔여물량의 전세 계약을 진행 중이다.

 

'한화 유로메트로'가 들어서는 김포지역은 각종 호재가 겹치면서 최근 미분양 아파트도 무서운 속도로 팔려나가고 있다. 국토부에 따르면 김포시의 미분양 아파트는 2014 3월 말 기준 1793가구로, 작년 8 4062가구에 비해 7개월 만에 약 44%가량이 감소했다. 이는 서울 아파트 전셋값 수준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저렴한 분양가,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프로젝트가 탄력을 받는 등 교통 호재와 쾌적한 주거환경 등으로 김포 일대의 시장 분위기가 훈풍을 타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러한 시장 상황 속에서 오늘부터 입주를 시작하는 '한화 유로메트로'는 시세보다 저렴하면서도 대한주택보증이 직접 전세금 반환을 보증해 수요자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포 풍무지구에 위치해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으면서도 1,810가구 대단지의 새 아파트에서 전세생활이 가능하여 입주를 앞두고 계약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세계적 건축가 손길 닿은 유럽풍 대단지 선보여

'한화 유로메트로'는 세계적인 건축가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유럽풍의 단지로 조성된다. 과거에는 개성 없는 사각형 모양의 똑같이 생긴 아파트들이 주를 이루었었다. 하지만 최근 공급되는 단지들을 살펴보면, 세계적인 건축가들이 디자인부터 설계까지 직접 참여, 이국적이면서도 화려한 외관을 통해 집값 상승 프리미엄은 물론 지역의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고 있다.

실제로 세계적인 건축설계회사인 이스트림(Estream Architects)가 참여한 수원 SK Sky VIEW’의 경우, 입주 후 단숨에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으며 일대 시세를 리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유명 건축가인 다니엘 리베스킨트가 설계한 부산 해운대의 해운대 아이파크’, 롯본기 힐스 등을 설계한 Jerde가 직접 디자인 한 마포구 합정동의 메네사 폴리스등을 예로 들 수 있다. ‘한화 유로메트로는 세계적인 건축가인 바세니안, 라고니(Bassenian, Lagoni)가 디자인해 유럽풍의 이국적인 단지로 조성된다. 외관은 프랑스 저택을 의미하는 클래식한 스타일이 적용됐고 유럽의 정원콘셉트를 적용한 조경은 김포의 대표 자연경관 요소를 모티브로 현대적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바세니안 라고니는 미국과 이탈리아, 영국, 중국,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인도 등에서 해외 부호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고급 건축물을 담당해 온 주택 전문 회사다. 또한, 전세대의 70% 이상의 맞통풍이 가능한 판상형으로 설계됐으며 남향위주의 동배치, 근린공원과 연계되는 내부산책로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을 통해 휘트니스장, 골프장, 탁구장 등 체육활동은 물론 독서실, 클럽하우스, 보육시설과 경로당 등을 이용 가능하다.

 

김포 '한화 유로메트로', 쾌적한 서울 접근성에 풍부한 생활 인프라까지 갖춘 '팔방미인' 단지

'한화 유로메트로'는 지하 2, 지상 10~23, 2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84 1274가구 △101 461가구 △117 75가구 총 1810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한화 유로메트로'는 김포시 내에서도 서울과 가장 인접한 입지를 자랑한다. 차를 이용해 여의도에 20분대에 닿을 수 있으며, 공항철도 계양역을 통해 서울역까지 5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한 김포도시철도 풍무역(2018년 개통예정)이 신설되면 김포공항역 환승으로 지하철 5호선 및 9호선과 연계돼 더욱 편리한 교통환경이 기대된다.

 

또한, 김포시 풍무동의 최중심지에 들어서는 만큼 주변에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풍무초, 풍무고 등 6개의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으며 근린공원(68천여㎡)으로 둘러싸여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단지 바로 옆 김포 풍무 국민체육센터(수영장 등), 홈플러스 등 생활 편의시설을 입주 즉시 이용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한화 유로메트로 전세는 우수한 상품성과 시세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입주를 앞두고 계약률이 꾸준히 상승해 현재 계약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계약금 정액 1천만원, 잔금은 입주 시 납부하는 조건으로 자금 부담을 덜었으며, 계약자들에게는 준공 후 2년간 커뮤니티시설 및 셔틀버스(단지↔계양역) 무상 이용, 입주청소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1063번지에 마련되어 있다.

 

문의 1544-3400